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 김유라
  • 승인 2021.08.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활ESG 주제 영화 15편, 영화제 전용 온라인 플랫폼 온피프엔(ONFIFN)에서 상영된다.

생활ESG영화제X남양주(LifeESGFF, 집행위원장 안치용)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영화상영회를 영화제 전용 온라인 플랫폼인 온피프엔(ONFIFN)을 통해 진행한다.

 

생활ESG영화제 관객들은 99일부터 16일까지 상영작 총 15편을 온피프엔(ONFIFN)’에서 만날 수 있다.

 

상영작은 생활ESG 주제를 담은 총 15편의 극영화와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캐나다 마이클 맥고완 감독의 <해피엔딩 프로젝트>89크레이그 모리슨이 해로(偕老)한 아내 아이린이 알츠하이머에 걸리자 그를 위해 직접 맞춤형 새집을 지어주기로 하면서 겪는 시청 건축과와의 갈등을 통해 사회가 노인과 약자를 다루는 방식을 꼬집는다.

 

우리나라 조정래 감독의 <광대 : 소리꾼 감독판>은 감독의 말을 빌어 남북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공동체 복원, 이웃 사랑을 넘어서 전인류애적 사랑에 대한 꿈을 관객들과 공유한다.

 

두 편의 영화를 포함하여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러블리, 스틸>, <나의 가족 나의 도시>, <나의 마지막 수트>, <돌멩이>, <그리움의 종착역>, <아들에게 가는 길>, <시저는 죽어야 한다>, <상해전기>, <아일로>, <햄버거괴물의 습격>,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굴꾹마을의 푸펠> 등 생활ESG 주제를 담은 총 15편의 극영화와 다큐멘터리 작품이 상영된다.

 

온피프엔(ONFIFN)을 검색하여 들어오거나 www.onfifn.com’으로 클릭하여 들어와도 된다.

 

 

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99일에 개막하여 916일까지 8일간 이어진다.

 

주최 및 후원

- 주최 생ESG행동 / UNEP(유엔환경계획)FI / ESG연구소 /

소비자기후행동 / 국제영화비평가연맹

- 주관 생활ESG영화제(LifeESGFF, 집행위원장 안치용)

- 후원 환경부 / UNGC(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 세종텔레콤 / KT /

아이쿱생협 /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 / ()지속가능경영재단 /

한국사회책임네트워크 / 청년ESG플랫폼 / 남양주시

 

문의 생활ESG영화제 사무국 (02)782-0325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김유라 yulara1996@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