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경기 불황속에 세계 경제가 위축되면서 우리나라 또한 그 여파를 피해갈 수 없이 큰 타격을 받았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광기가인터넷출시 등, 초고속인터넷 시장 만큼은 예외라고 한다.
전국의 가정마다 인터넷 가입 신청이 필수적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SK텔레콤이나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쿡 등 다양한 통신사들의 마케팅 또한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가입을 하기 위해서 비교사이트로 몰리면서 이에 따른 부작용도 발생하고 일부 비양심적인 대리점에서는 전국최고의 인터넷가입현금 많이 주는 곳 이라며 과대광고, 필수 안내사항 누락, 상위 요금제 가입유도, 사은품이 제대로 지급되지 않거나 지급시기가 늦춰지는 등 소비자들이 피해를 고스란히 떠안고 있다.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센터 ‘더드림넷‘은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고객 상황에 맞는 초고속인터넷 상품을 안내하는 맞춤형 인터넷가입사이트이다. 맞춤형인터넷가입 이라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휴대폰 결합할인, 상품별 요금과 사은품 등의 자세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SK,KT,LG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 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후기를 참고하여 인터넷 가입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추릴 수도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접수를 받고 있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등 여유시간이 되는 날 언제든지 접수가 가능하고 오후 6시 이후 온라인 가입 접수를 하면 친절한 상담원이 다음날 해피콜 전화로 확인을 해주기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이유는 인터넷가입비교센터 더드림넷의 남다른 이력이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가입센터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초고속 인터넷가입 상품 찾는 고객들의 요구를 일일이 반영하고, 판매하는 상품에 있어서도 꼼꼼하게 접수부터 개통까지 체크하고 있다.
더드림넷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무런 피해 없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게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넷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드림넷 홈페이지(www.thedreamnet.kr) 또는 고객센터(1600-6594)로 문의하면 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 잡지를 받아보실 수 있고,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모든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