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호 구매하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 인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 인기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5.12.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간편한 ‘인테리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가 강남 지역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상담, 무료견적,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 서비스가 특징이다.

지난 8월 서울 강남구 서초동 KCC 본사 사옥 1층에 150평 규모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오픈한 이후 약 4개월간 매장 방문자수, 상담요청건수, 실측요청건수가 모두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KCC는 올해 초부터 분당 서현점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일산 등 전국 주요지역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하며 B2C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전시판매장으로는 강남권에 유일하게 문을 연 ‘서초본점’은 강남역 주변의 광역버스 정거장은 물론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과 2호선 강남역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인근 고속터미널 상권 및 여러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 사이에서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서초본점 내부에는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를 실제 주거공간과 동일하게 만들어 고객들이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모델 하우스 컨셉으로 꾸민 쇼룸이 모두 마련돼 있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의 패키지는 2015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오가닉' 쇼룸은 러프한 소재 사용을 강조해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패턴 등으로 오가닉(유기농)한 감성을 돋보이도록 꾸몄고, '소프트' 쇼룸은 차분하고 뉴트럴한 컬러 베이스에 주방가구, 조명 등의 클래식 요소를 가미한 세미클래식 스타일로 구성됐다. '트렌디'쇼룸은 라이트 그레이 및 패턴타일 등 트렌디한 타일 사용을 강조하면서 노르딕(북유럽풍) 스타일로 꾸며졌다. 

특히 타사와 차별화된 인테리어 플래너(IP)의 토탈 서비스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인테리어 플래너는 매장에 상주하며 현장에서 상담,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 고객들은 인테리어 플래너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전문적인 상담까지 꼼꼼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현재 KCC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전국의 인테리어 플래너를 추가 채용 하는 등 인력을 보강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전재형 홈씨씨인테리어 부장은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서초본점 오픈의 열기는 인테리어 시장이 기존 ‘공사’의 개념에서 점차 쉽고 편리한 ‘쇼핑’의 개념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쇼룸을 통해 모든 인테리어를 눈으로 보고 간편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점차 전국의 주요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선초롱 기자
선초롱 기자 scr324@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