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강남영어회화 최단기 완성,‘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에서 가능
강남영어회화 최단기 완성,‘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에서 가능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1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이용해취업영어를 완성하려는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이강남영어회화학원으로 모여들고 있다. 대한민국 유수의 어학원들이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것이 그요인인데,그 중에서도 영어회화(스피킹)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 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가특히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가 강남영어회화학원 시장에서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많다. 최근, 공인영어시험점수뿐 아니라 실제 영어회화능력을 인재선발기준에 반영하는 대기업 입사시험 추이가 대표적인 이유다. 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 관계자는“기존 스피킹챌린지 수강생들은 대부분 국내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하거나 어학연수를 앞두고 학원을 찾은 반면 최근에는 영어면접이나 외국계기업 입사 등 취업과 실제로 연관된 이유로 수강하는 인원이 대폭 증가했다”고 말했다.

영어회화는 다른 시험영어와는 달리 단기간에 원하는 성과를 얻기가 쉽지 않다. 더욱이 단기간 집중적으로 영어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어학연수프로그램을 찾는 일이 많은데, 실제 짧은 방학기간 동안 해외로 어학연수를 떠나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플랜티어학원스피킹챌린지는 매일 2시간의 스피킹수업과스터디 2시간을 포함한 스피킹확장 수업을 통해 하루종일 효율적으로 영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또한 평일 낮에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수강생들을 위해 평일 저녁과 새벽, 주말반을 통해 다양한 시간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남영어회화 플랜티어학원에서는 6월4째주부터 7월 개강 전까지 진행되는 스피킹챌린지 설명회 참석자에게 커피쿠폰과 스피킹챌린지 교재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피킹챌린지 과정은 강남, 종로플랜티어학원에서 진행 중이다. 상세 강의, 설명회 정보는 스피킹챌린지 홈페이지(http://planspeak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강남센터: 02-532-5500, 종로센터: 02-735-3322)를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