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포커스 인 리뷰 Focus in Review
포커스 인 리뷰 Focus in Review
  • 편집주
  • 승인 2011.09.0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욕 리뷰 오브 북스>(The New York Review of Books)

미국 선거에서 기권이 하는 역할은? 미국 감세에 대한 찬반 논리의 핵심은? 구글이 우리를 어떻게 지배하고 있으며,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Vol.LVIII, n°13, 8월 18일, 격월간, 5.95달러- PO Box 23022, Jackson, MS 39225-3022, 미국)

<컬럼비아 저널리즘 리뷰>(Columbia Journalism Review)

미국 공영방송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고, 국제뉴스의 공영 서비스가 왜 필요한지 결론을 내린다.리즈 콕스 베렛과 인터뷰를 하고, 기자들이 다음 대선의 선거자금 경쟁을 어떻게 취재해야 하는지 알아본다.(7~8월, 격월간, 4.95달러- 2950 Broadway, Columbia University, New York, NY 10027, 미국)

<엑스트라!>(Extra!)

지구온난화가 자연재해에 미치는 영향을 축소 보도하는 미국 미디어를 살피고, 리비아 구호 활동과 관련한 환상을 짚는다.또한 <뉴...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편집주
편집주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