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포커스 인 리뷰
포커스 인 리뷰
  • 편집부
  • 승인 2013.10.1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린 어페어즈>(FOREIGN AFFAIRS)
이란과 미국 사이의 긴장이 완화되는 가운데 야당 성향의 기자 아크바르 간지가 바라본 이란 최고 지도자 알리 하메네이의 초상 ; 미국과 중국 관계의 미래를 우려스럽게 바라보는 두 개의 기사
(Vol. 95, n° 5, 9-10월, 격월간, 1년 구독 : 34.95 달러– 58 East 68th Street, New York, NY 10065, 미국)

<인터내셔널 어페어즈>(INTERNATIONAL AFFAIRS)
시리아에서 러시아 전략을 설명하는 특집 기사 ; 아프가니스탄 남부 헬마드에서 부활하는 탈레반에 관한 분석 ; ‘급진화’의 애매모호한 개념에 관한 고찰
(Vol. 89, n° 4, 7월, 격월간, 1년 구독 : 114 유로 – Blackwell, Oxford, 영국)

<카운터펀치>(COUNTERPUNCH)
스노든 사건이 남미에 미치는 영향 ;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추진하는 교육 개혁과 민영화 ; 식민지 시대를 맞는 시리아
(Vol. 20, n° 8, 8...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편집부
편집부 info@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