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여드름피부관리잘하려면 클렌징오일,피부하얘지는법은 미백크림 ‘추천'
여드름피부관리잘하려면 클렌징오일,피부하얘지는법은 미백크림 ‘추천'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8.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으로 모든 사람들의 피부가 땀과 노폐물로 범벅이 되면서, 소비자들은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신경 쓰게 됐다.
밖은덥고 안은 시원한 탓에블랙헤드,턱여드름,각질 등의 피부 트러블은 더 심해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특히 클렌징오일과폼클렌징을 활용한 기초 클렌징과 블랙헤드 제거에 주력 해야 한다.
자외선이 강한 요즘,썬크림과비비크림,씨씨크림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데,썬크림과비비크림 등을 제대로 지우지 않으면 모공 속에 쌓여 블랙헤드로 발전할 위험이 있다.
비비크림과썬크림을 지우는 클렌징의 경우 아침과 저녁 두번 해준다.아침은 자극이 적은 클렌징폼을 활용, 피부에 가볍게 거품을 내 세안한다.아침에 일어났을 때 과도하게 오일감이 있다면,클렌징오일을 활용해 아침부터 문질러주는 것도 추천한다.
저녁에는 먼저 클렌징오일 또는 클렌징 로션으로 비비크림과썬크림, cc크림 잔여물을 지운 뒤,폼클렌징을 사용해 남아 있는 오일감을 산뜻하게 재거해주는 것이 좋다.
그 뒤클렌징오일과폼클렌징이 얼굴에 남아 있지 않도록 깨끗한 미온수로 여러 번 헹궈주고,찬물로 마무리 해준다.찬물 세안은 모공 줄이는 방법 중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세안이후수분이 날아가기 전기초화장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여드름화장품이나 여드름흉터재생크림,수분크림,아이크림,미백크림,핸드크림 등을 필요에 따라 발라준다.
남성의 경우 전용 남자화장품이나 남자스킨로션, 남자 수분크림 등으로 마무리해 충분한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실내에서 건조함을 자주 느낀다면 미스트를 사용해 수분을 보충하자.특히 에센스가 함유된 미스트는 일반 물로 된 미스트보다오랜시간 피부에 수분을 잡아줘 유용한 미스트다.
피부 하얘지는 법이 고민이라면,미백크림을 사용해 피부 하얘지는 법을 완성시켜 보자.
수분크림 순위나 미백크림 순위 검색을 통해 제품을 고르는 것도 좋고,전문가들이 추천하는미백크림을 사용해도 좋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화이트 루미네어스팟코렉팅 크림’을 추천한다.칙칙한 피부를 다스리는 미백 크림으로,피부 잡티나 다크서클 등 어두운 피부의 근본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뷰티쇼‘렛미인5’ 1회의 주인공 고수빈을 CM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이 CM에서 고수빈은 낫츠‘28레미디’를 사용하면서 아름다운 스무살 청춘을 완벽히 표현해내 관계자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낫츠의 화장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낫츠공식몰(www.nots.co.kr)에서 알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77@ilemonde.com